연예인 사진

[스크랩] 황정음시사회

최창호 2009. 11. 22. 10:53
황정음시사회

 

떡실신녀 황정음, 이번에는 상콤한 토끼녀로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열연중인 배우 황정음이

홍길동의 후예 언론시사회를 보기 위해 추운날씨에도

영화관을 찾았다.

 

포토존에서 귀엽고 깜찍한 포즈로 수많으 카메라 플래쉬를 받은 그녀..

동그란 두 눈을 부릅뜨니 마치 토끼같네요 ㅋㅋ

 

애교도 많은 그녀.. 떡실신녀에 이은 토끼녀란 닉네임이 하나 더 생기겠네요 ㅋㅋ

 

 

 

보온도 패션도 어느하나

 

소홀하지 않은 멋진 스타일 ㅋㅋ

 

 

눈을 부릅뜨니..더 귀여운 ㅋㅋ

 

 

ㅋㅋㅋ 너무 크게 떴다

 

토끼같은 황정음 ㅋㅋ

 

 

 

눈에 쥐날것 같아 ㅋㅋㅋ

 

 

 

 

 

 

 

인터넷을 강타한 황정음 떡실신녀 사건 ㅋㅋ

 

 

 

 

 

자세히 보니..정말 토끼같이 생겼네요 ㅋㅋ

 

 

 

 

 

 

 

ㅋㅋ 떡실신녀에 이은 토끼녀 별명이 어떻게 맘에 드시나요? ㅋㅋ

출처 : 황정음시사회
글쓴이 : 헤드샷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