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1

[스크랩] 멋내고 싶은 우리집,이렇게 해보세요~

최창호 2009. 9. 30. 16:23
직접 발품 팔아서, 자연스럽게 꾸민 우리집
우리 집이었다면 좋겠지만 우리 집이 아니라 내 맘껏 손볼 수 없었다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었습니다. 하지만, 페인트와 도배를 해도 좋다는 말씀을 듣고 본의 아니게 사비를 조금 들여 고쳐 들어간 집...  더보기
씽크대 상부장 떼어내기 대작전
우리집 소품이랑 선반이랑
그린빛 방을 소개합니다.

 우리 집이었다면 좋겠지만 우리집이 아니라 내 맘껏 손볼 수 없었다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 하지만

페인트와 도배를 해도 좋다는 말씀을 듣고 본의 아니게 아깝게 사비를 조금 들여 고쳐 들어간집,,

우리집이 아니지만 더 오래 살 수 도 있으니까 ,....

소일삼아 재미삼아 여기 저기 구경했던 것을 가지고 해놓으니 ,,요즘은 결혼하는 친구들이 나를 업자처럼 부리기도 한다는,,,

ㅋㅋ

욕실이랑 마루가 깔려 있다는게 참 좋았다 그래서 20년 다 되어가는 집을 얻었다,,,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으니 그걸로 되었당,,

 

 

도배 페인트 빼고  커튼까지 직접 발품팔아 만들어서 노고의 땀방울이 듬뿍

 

 

 

 

 

 

 

 

 

 

 

 

 

 

출처 : 멋내고 싶은 우리집,이렇게 해보세요~
글쓴이 : 오늘도-맑음 원글보기
메모 : 좋은 내용 담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