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스크랩] new 그랜버드 금호 직행 신차~!! (2)

최창호 2008. 9. 15. 16:05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

 

이번엔 파크 우등 입니다...

 

6대(?) 가량 됩니다...

 

한동안 HD 급 줄기차게 뽑아 오더니 뜬금 없이 웬 파크 우등... ㅡ_ㅡ;;


 

베게시트 적용~

 

ㅋㅋ 우등은 중간 LCD TV 적용 되었습니다. ^^



하지만!

냉장고는 없습니다 ~ ^^;;



그랜버드 몸에 조각 하다? ㅋㅋ



스포일러의 필요성이 절실히(?)  느껴지네요...

금호 도색을 소화 못  하는 것 같아서... ~_~;;;


운행 준비가 끝난 차들은 광천 터미널에서 본격 운행 준비를 위해 송암동 금호에서 터미널로 보내 집니다.

터미널로 회송(?) 되는 차를 시승하게 되었습니다~!!

터미널에서 운행 대기 시간이 많이 남은 기사님들이 짬을 내어 터미널까지 차를 끌고 가게 되었습니다~ ^^


 

출발~!!

모두는 아니고 우등 2대와 일반 1대 총 3대가 함께 갔습니다.

광천동 까지 외부인으론(?) 처음으로 파크 우등 새차를...ㅎ


 

허거걱~!!!

이거 그랜버드 맞아?!!!

처음에 껍딱만 바꿨다고 생각 했는데...

이야~

못 생긴거 모두 용서 합니다~!!!

진짜 승차감 좋습니다.

정말 유니 못지 않게 훌륭 합니다...


 


바람소리나 기타 외부소음은 거의 없이 정말 조용한데 엔진 소음이 살짝 있네요...

뭐 앞에 있으면 엔진 소음은 조용 하지만...

진짜 쭉~ 쭉~ 치고 나가는게 장난이 아닙니다... ^^;;

송암동 고갯길에서 4단 넣고 추월을 할 정도로 정말 힘이 남아 돈다는 기사님 말씀이...ㅎㅎ

 

나는 언제 쯤 이런차 받아 보나 하며 부러워 하시는 기사님...ㅎㅎ


 

아쉽지만 여기서 이만... ^^

 

정말 생긴건 뭐 같은데 숨은 내공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실크로드는 모르겠으나 적어도 파크웨이 만큼은 승차감이나 주행성 등이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 뉴 그랜버드의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미 운행 준비를 끝낸 일부 신차들...

내일부터는 운행 뛸 듯 보이네요~ ^^

 

여기까지요~ ^^

 

 

↑ 동영상 하나...^^

출처 : new 그랜버드 금호 직행 신차~!! (2)
글쓴이 : -광주저상-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