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의 비결 |
2007.12.21, 김찬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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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맨은 무엇인가를 고객에게 팔아야 합니다. 귀담아 들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나아가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스스로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설득의 11가지 비결이란 제목으로 설득을 제대로 파악하는 일이다. 언어적으로 높은 가치를 갖고 있다. 따라서 기회균등을 내세우는 것은, 사람들이 제일 소중하게 지니고 있는 가치에 부합하는 일이다. 대기업, 언론 매체, 정부 등과 같이 대중과 멀리 떨어진 대규모 단체들보다는 소규모의 기관이나 하부 사회 조직들에 더 친밀감을 느낀다. 그 본질을 이룬다. 상식으로 승리를 거둘 수 있다면, 당신은 사실상 난공불락의 고지를 점령하게 될 것이다. 얼마를 얻을 수 있느냐에 의해 정의된다. 그들은 투자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수록 편의성은 떨어진다. 친절한 인상을 준다. 말을 사용하는 것이다. 존중은 고용인들이 스스로 해결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있다. 따라서 우리에게 해결책을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중요성은 그 해결책을 팔기 위해 사용되는 언어는 더 널리 인기를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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